강성, 임강성은 야인시대 노래를 불러서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고 지금은 배우 활동 중. 주로 조연이나 단역으로 출연하고 있어서 못 알아본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무사백동수에서 본 것 같기도 한데.
야인시대 노래는 학창시절 남자들의 로망과도 같은 노래. 자주 즐겨 불렀던 걸로 기억한다.
강성의 경우 나이가 엄청 많은 줄 알았는데 아직 30대에 불과하다니 그것도 좀 놀랍고. 강성의 본명은 임도규인데 강성으로 예명을 쓰다가 임강성으로 또 이름을 바꾸어 활동하고 있다.
강성은 미혼이 아니라 결혼을 했다가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고 한다.
강성 이슬비 이혼? 이혼사유는?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강성과 결혼을 한 여성은 이슬비라는 분.
이슬비는 VJ 출신 배우로 케이블 TV에서 활약을 했다고 한다.
1986년생으로 올해 만 30세. 쎄시 10기 모델로 데뷔해서 영화 '펀치 스트라이크'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고 한다. 둘은 7년간 알고 지내던 사이였으나 결혼 3년만에 둘은 이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2011년 결혼 당시 속도 위반 의혹이 있었던 것 같다. 가수 겸 배우 강성과 배우 이슬비가 '속도위반 아니냐'는 의혹에 반박했다고 한다.
강성 이슬비 이혼? 이혼사유는 합의이혼인걸로 봐서... 그리고 이슬비가 직접 강성의 불륜 루머에 대해서 해명할 정도면 헤어질 때 사이가 나쁘지 않은 걸로 생각된다. 이혼이지만 모범적인 케이스라고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