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하늬 문희상 국회의원 외삼촌

이하늬는 언제나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사는 미스코리아 진이다. 외모가 최고라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매력만 놓고 본다면 최상위라고 해도 무방한 미스코리아 진이고 배우이다.

이하늬 몸매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멋진 글래머이며, 비너스 속옷 광고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라디오스타에서 이하늬에게 김구라는 외삼촌 이야기를 꺼냈다. 외삼촌은 바로 새정연의 문희상 의원이다. 이하늬가 직접 방송에서 자신의 외삼촌 이야기를 꺼낸 적은 없었다.


문희상 국회의원은 의원 중에서도 사고를 많이 치는 인물이기도 하니까 밀이다. 석 달전에문희상 의원은 자신의 처남을 한진 조양호 회장에게 취업청탁 의혹을 받고 검찰이 수사에 나서기도 하였다. 거기다 종북으로 판명됐고 엄연히 헌법으로도 규정되어 있는 통진당 해산에 대해서도 민주주의에 어긋난다느니 엉뚱한 소리를 하다가 욕을 많이 드시기도 하였다.


어찌되었든 문희상과 이하늬가 화제의 줌심이 되었다. 이하늬는 외삼촌과 관련해서 방송에서 이야기를 꺼낸 적은 없으나 선거 유세를 같이 해준 적은 있다. 지난 총선에서 이하늬는 외삼촌의 지원유세를 해주면 당선에 도움을 주었고 이런 거야 비난할 사항이 아니다.

설사 정치색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친척이나 지인이 도와달라고 하는데 연예인으로서 거부하는게 쉽지는 않으니 말이다. 지난 대선 박근혜 대통령 유세를 도와준 은지원을 비난하는 자들이 정말 문제인거지.


이하늬는 가질 건 다 가진 엄친딸임은 틀림없다. 외삼촌이 국회의원이라서? 그게 아니라 이하늬 아버지는 경찰대학교 학장에 국가정보원 차장을 지낸 고위 공직자이다. 이하늬 어머니 문재숙은 대학교수이면서 이름난 국악연주가이기도 하다.

중요무형문화제 제23호 가야금산조 예능 보유자인 문재숙은 자신의 딸에 직접 가야금을 전수해 문하생으로 삼기도 하였다.



이하니의 언니인 이슬기 역시 학창시절 대통령상을 받을 정도의 가야금 전공자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한 라디오 방송에서 이슬기는 'Praise in 국악' 방송의 진행을 맡기도 하였고 다양한 라디오와 방송에서 가야금 연주를 선보였다고 한다.

이하늬는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고 GOD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 윤계상의 여자친구로도 부러움을 사고 있다. 서울대 출신의 오정연과도 잘 아는 사이라고 한다.

라디오스타 이하늬 문희상 국회의원 외삼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