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 이현지 포켓걸 바나나녀 불륜 바람 상간녀 루머 해명

강성이 핫하긴 핫한 모양이다. 어제 유희열 유재석 진행의 슈가맨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리자마자 불륜 루머가 터졌으니 말이다. 온라인에선 강성과 이현지가 불륜이었다는 이야기가 돌았나보다. 어디서 그런 루머가 퍼진 것일까?


이현지라고? 그렇다. 바나나걸 포켓걸로 알려진 이현지다. 모델 이현지한테 자신의 이름을 뺏긴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이현지는 2006년 예능에 이름을 알리면서 인기를 얻었고 바나나 걸의 가수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앨범이 잘 안 되서 연기자로 전향을 했는데 요즘 도통 보기 힘들었는데... 왜 이런 루머가?


강성은 2011년 전 부인과 결혼해 다음해 아들을 얻었으나 올해 9월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원인이 이현지?

아니란다. 강성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직접 사람들의 오해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다.



강성은 이현지의 실명까지 직접 거론하면서 누군지도 모르는 분이라고 해서 이현지를 두 번 죽였다. 나름 2000년대 활발하게 활동한 연예인인데...


이현지와의 불륜이나 바람은 강성의 전 부인도 글을 올린 것 같다. 아니라고 말이다. 가당치도 않은 일이라 설명할 생각도 못했었다고 한다.

강성과 전처와의 이혼은 장기간의 대화를 통한 합의이혼이었으며 서로간에 어떤 잘못도 없다고 말했다.

이 정도 강력하게 해명을 했다면 믿어주는게 옳은 일이다. 강성 이현지 불륜 루머 해명의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