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와 이본의 인연이 공개돼서 재미를 낳았습니다. 김건모는 이본, 박상면, 김동준 등 지인들과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타러 갔는데요.
이날 박상면은 이본에게 과거에 김건모가 그녀를 굉장히 좋아했었다는 말을 꺼냈습니다. 이에 이본은 "왜 그때 말하지 않았냐"라고 하며 되물었습니다.
그리고 이본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본은 "몇 년 전에 만약 네가 40이 넘어서 네가 혼자고 나도 혼자면 그때 가서 같이 살자라고 말했었다. 기억나냐?"라고 밝혀 김건모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김동준이 이본이 예쁘다며 계속 바라보자 "왜 계속 쳐다보느냐"며 불만을 드러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또 김건모는 "얼마 전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다음 주에 결과가 나온다. 건강하다고 나오면 같이 롤러장 다니면서..."라고 말하며 이본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김건모와 이본이 실제로 이어질 가능성은 없습니다. 현재 이본에게 오래된 연인이 있으니까요.
이본은 1990년대에 인기를 끌던 여자연예인입니다. 탤런트로서 그리고 라디오DJ로서 맹활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2000년대 들어서면서 어머니 병간호 때문에 라디오dj 볼륨을 높혀요밖에 하질 않죠.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들어집니다.
한동안 잊혀졌던 연예인인지라 이본은 나이가 많습니다. 이본은 1973년 생으로 올해 46살이고, 미우새 MC인 신동엽은 1971년 생으로 올해 48살이라 ㅎㅎ 두 분 다 90년대 번성했던 연예인이니까요.
이본은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얼마 전 MBN 예능프로그램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 “남자친구가 있다”며 열애 사실을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윤정수와 이본은 친구 사이인데 윤정수와 이본이 저녁식사를 하면서...
윤정수는 “예전에 누구 만난다는 이야기 들었던 것 같은데, 지금 만나는 사람 있느냐?”고 묻자 이본은 “있다. 알고 지낸 것까지 10년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내 삶의 질을 위해 연애는 꼭 필요하다고 본다. 그래서 끊임없이 연애한다”고 덧붙였습다.
같이 출연 중인 최여진이 “남자친구 분도 비혼이세요?”라고 물었는데... 이본은 “남자친구가 비혼은 아니지만, 나를 위해 맞춰준다. 굉장히 무난하고 무던한 성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본은 남자친구에 대해서 밝히길 “연애뿐 아니라 결혼해서 함께 살기에도 참 좋은 남자란 생각이 든다. 그럼에도 비혼인 이유는 관계에 대한 책임감 때문”이라고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밝혔습니다.
이본은 결혼할 생각이 없는 듯 합니다. 남편보다는 남자친구를 선호하는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