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형진 홍진영이 진행하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이나영의 산후조리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원빈 이나영 산후조리
이나영 원빈 커플은 지난 해 결혼을 해서 7개월만에 아들을 낳았죠. 방송에서는 원빈이 부모님을 위해서 강원도 정선에 지었다는 루트 하우스에서의 산후 조리 현장, 원빈 부모님의 산후조리 보조, 원빈 친척의 정선 방문기 등을 다루었다고 합니다.
또한, 원빈 이나영에 못지 않은 톱스타 커플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커플의 결혼설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김태희 비 결혼설
얼마 전 2016년에는 비와 김태희가 결혼을 할 것이라는 결혼설이 등장하기도 하였는데요. 사람들 사이에서 비와 김태희 커플의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서는 집안의 반대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죠.
<김태희 가족 사진>
하지만 풍문쇼에 출연한 기자는 김태희 아버지는 비를 굉장히 좋아해서, 자신의 지인들 골프모임에도 함께 데려갈 정도로 각별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태희 부친은 울산에 있는 국내 물류회사 한국통운의 대표회사이며 지난 2007년 故노무현 대통령으로부터 모범 기업 표창을 받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추워하면 장갑까지 챙겨줄 정도로 직원들을 배려하는 CEO라서 울산에서 인기가 굉장히 좋은 분이라고 하는군요.
이준석 하차
풍문쇼에서 패널로 활동을 하던 이준석이 프로를 하차하였습니다. 다음 총선에 출마가 유력하기 떄문에 하차한 듯으로 보입니다. 이준석은 풍문쇼를 비롯해 썰전 등 자신이 출연하던 모든 방송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