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장동민 열애 인정, 그동안 왜 부인했나?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커플임을 공식 인정하였다. 그것도 생방송 도중 인정을 하게 되면서 많은 솔로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것들이 염장을 지르는 것도 아니고 가뜩이나 외로운 연말 솔로들을 놀리는 것도 아니고.

<나비 장동민 열애 인정>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방시팝)에서 가수 나비가 게스트로 출연을 하였는데... 가수 이상민은 나비의 목소리에 놀랐고 노래를 너무 잘 부른다고 칭찬을 한 뒤, 원래 나비를 잘 몰랐지만 장동민과의 열애설 때문에 알게 되었다고 운을 띄었습니다. 그리고 장동민에게 두 사람 어떤 사이냐고 묻자...

장동민은 "나비 씨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해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확인시켜 주었다.


<나비 몸매>


나비와 장동민의 열애는 새삼스러운 것은 아니다. 이미 2015년초부터 나비와 장동민의 애정 행각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고기집에서 고기쌈을 싸서 먹여주는 행동을 하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어 인터넷을 떠돌아다녔던 것이다. 하지만 두 사름은 극구 부인했다. 단지 친구 사이일 뿐 오해라고.

하지만 공식적으로 마음을 굳힌 듯 하다.

나비는 1986년생으로 가수다. 본명은 안지호.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맥심 화보 촬영을 해서 인기를 끌기도 하였다. 물론 노래 실력도 매우 좋은 가수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