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 부인 딸 소속사는 SM

김생민의 적어도 모범 연예인이었습니다. 화려한 인생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작은 프로그램들을 꽤 오랜 시간 맡아 오면서 노력을 하는 연에인이었고, 또한 근검절약의 아이콘이기도 했습니다.

그가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영수증, 출발 비디오여행, 동물농장 등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재미난 소재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는데, 김생민의 이번 사건은 좀 충격이네요.


김생민이 성추행을 했다고 합니다. 10년전 방송국 스태프 2명을 노래방에서 성추행 했다고 하는데, 디스패치 보도를 보고 나서 '설마?'하다가 김생민이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김생민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생민 나이는 1973년 6월 2일생이고, SM 소속입니다. 김생민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유지희, 딸 김태린이 있습니다. 김생민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입니다.


김생민은 부인 유지희의 2006년에 결혼했습니다. 김생민 부인 유지희의 직업은 큐레이터였다고 합니다. 일종의 화가죠. 김생민과 아내는 아는 선배의 집에 모임이 있었는데 그 때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한 눈에 반하게 된 김생민. 김생민은 짠돌이 특성답게 정말 짠돌이다운 데이트를 아내와 즐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는 싫은 기색을 내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김생민 아내 유지희씨는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연예인급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김생민과 유지희 아내의 나이차이는 7살차이입니다.


김생민 자녀로는 아들 김규하, 딸 김태린이 있습니다. 저는 방송에서 김태린 양은 본 적이 있네요. 학교에 열심히 다니고 아이돌 연예인을 좋아하는 일반 어린 초등학생인데 오늘 심각한 충격을 받겠군요.


방송인을 이미지만 보고 못 믿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