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김연지 유상무 결혼, 나이 노래 인스타그램

작곡가 김연지와 개그맨 유상무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결혼 예정일은 오는 10월 말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식을 올릴 예식장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고 하는군요.

김연지와 유상무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것은 지난해 겨울이었습니다. 결혼까지 하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있긴 했는데 정말 소문대로 결혼을 하는군요.



유상무와 김연지의 첫 만남은 2014년 디지털 싱글 작업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난해 유상무가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하며 힘겨운 시간을 보낼 때 김연지가 곁에서 응원하며 큰 힘이 돼 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깊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유상무는 항암치료를 끝내던 지난해 11월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항암. 가장 힘들 때 옆을 지켜준 사람. 평생을 두고 갚을게. 고맙고 그동안 고생 많았어"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손을 잡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간접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작곡가 김연지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31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가 작곡한 곡으로는 유상무의 디지털싱글 ‘녹아버린 사랑’ ‘얼마나’ ‘잘못했어요’ 등의 곡이 있습니다.

'무한도전'에 박명수의 작곡가로 유명세를 떨친 유재환과 같은 작곡가 팀에 속하기도 했습니다.

김연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eonji.kk/?hl=ko 입니다. 김연지의 인스타그램에는 유상무와의 관계를 암시하는 다양한 사진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아무튼 결혼 잘 하시고 좋은 부부가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