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여성대통령 박근혜 끝 발언 동영상 원문 보기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가 점입가경이다. 
진짜 실세도 최순실에서 이제는 최순득에
장시호로까지 변하고 있다.

최태민 일가가 얼마나 청와대의 힘을 빌어
나라를 말아 먹고 있었다는 얘기가 된다

그런데 오늘 재미난 기사 하나가 나왔다









도널드 트럼프가 연설에서 
"여성 대통령 끝을 보려면 한국을 보라"라는 말로
박근혜를 비난했다는 뉴스가 나온 것이다.

이 기사를 발견한 동료가
나에게 보여주며 이거 나라 망신이라고
혀를 끌끌 찼다




트럼프가 막말을 좋아하긴 한다만
지구 반대편 헬반도 일에
과연 관심이나 가질 인물인지?





뭔가 이상했다

한국 기자들의 외신 주작질이야
늘상 있는 일이니고

그래서



구글링을 통해 트럼프의 박근혜
발언 동영상을 찾아 보았다.

그런데
영어로 아무리 뒤져도 없는 것이었다



이 기사는 꽤 여러 사이트로
퍼져나간 모양인데

그중 엠팍(mlbpark)이라는
야구 사이트에서도
나라 망신이라는 댓글들이
넘쳐 나고 있는데

마침 나처럼
도널드 트럼프가 실제로 한
발언인지 궁금해한 사람이 있었나보다






역시나...

원문 영상이나 기사를 찾을 수 없다고 하자
조직적으로 몰려 왔다느니
알바 타령하는 자도 있다

ㅋㅋㅋㅋㅋ




누군가가 근거로 네이버 링크를 올려줬길래
나도 한 번 볼까 했더니


내가 최초로 본 YTN 기사의
링크와 같은 곳이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는 기사가 사라진 상태였다

직접, YTN 홈페이지에서 기사를 찾아봤는데
그곳에서도 지워져 있었다.







또 선동인가?




좀 더 뒤져봤더니 페이스북에
유머저장소 운영자가 낚시로 만든
내용이었고 그걸 고대로
방송국이 인용한 것 같다






https://www.facebook.com/humorstorage/photos/pcb.993265217446100/993264747446147/?type=3&theater




결국 페이스북에서 조작으로 만든 짤방
하나에 방송국조차 낚인거다

진실은 덮은채 선동이나 하면서
조직적으로 몰려 왔다느니
하는 말도 웃기다

진실은 그런 분들에게 궁금하지 않다
그냥 선동만 하면 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