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결혼, 이혼, 아이의 전부인, 성유빈

라디오스타는 오만석 김정태 김승우 이태성을 게스트로 초대하였다. 이 중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 이태성은 싱글대디로서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풀었냈다. 이태성에게는 아픈 기억일 수 있다. 현재 다섯 살 된 아이를 남자 혼자 키우는 것은 쉽지도 않고 연예인이 이혼 경험에 대해서 떠벌리는 것도 이미지에 마이너스니까 말이다.

이태성은 야구 선수 출신에서 배우로 전업한 케이스다. 언젠가 시구를 했는데 선수 못지 않은 구속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을 놀래킨 적이 있다. SK와이번스의 김광현고도 아는 사이라고 한다.


이태성 결혼과 전부인

이태성은 2009년 유학을 준비하다가 아는 사람의 소개로 전부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곧 연인관계가 되었고 2012년 4월에 혼인신고를 하게 되지만. 결혼식은 입대 영장 때문에 미루게 되었다고 한다. 부인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나이는 이태성보다 7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태성 이혼

이태성은 병역의무를 지던 2015년에 합의 이혼에 이르게 된다. 왜 이혼했는가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잘 맞지 않는다는 이유였다. 아이의 양육권은 이태성이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혼인신고를 하기 전에 이미 아이가 있었기에 속도위반에 따른 이른 결혼이 결국 파경의 원인이 되지 않았나싶다.



이태성의 아이

아이는 현재 다섯 살이라고 한다. 이태성의 부모님들이 돌봐준다고 밝혔다. 보통 이혼을 하게 되면 아이의 양육권은 여자 쪽이 요구하는게 일반적인데, 아빠 쪽이 가졌다는 점에서 이혼의 실책사유가 부인 쪽에 있느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고 한다. 자세한 사정은 모르니 여기까지.

동생 성유빈



이태성의 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다. 성유빈의 본명은 이성익이고 2007년 네버포겟유라는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다. 하지만 큰 인기를 끌지 못했고, bob4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김승우와의 인연을 통해서 김승우 소속사에 들어가 2013년에 얼라이브란 곡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

아마 라디오스타에 이태성과 김승우가 함께 나온 것은 오래 전부터 함께 한 인연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