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이은형 올해 안에 결혼한다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웃찾사 커플 강재준과 이은형이 게스트로 출연을 하였다. 이들은 이미 공인된 개그계 커플 중에 한 팀. 무려 8년간 연인 관계에 있다.

DJ 최화정이 강재준의 모습이 매력있다고 하자, 이은형은 살 빠졌을 때는 윤계상을 닮았다고 남친을 자랑했고, 강재준은 고창석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면서 이은형과 만난 이후로 40kg까지 몸무게가 늘었다고 하였다.


최화정이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 묻자 강재준 왈

"제가 은형이한테 눈물나게 고마운 게 있다. 청취자분들은 이해 못하시겠지만 저는 헤어지자고 한 적이 있어도, 은형인 단 한 번도 저한테 헤어지자고 말하지 않았다"

"정말 올해 안에는 할 거다"

"아직 은형이한테 프러포즈도 못했다. 저희도 개그맨, 연예인을 떠나 일반적인 연인이지 않나. 마음속으로 엿보고 있다"


최화정은 이은형에게 어떤 프로포즈를 받고 싶냐고 묻자 이은형 왈

"저는 제가 프러포즈를 해주고 싶다"



강재준은 1982년생으로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 SBS '개그투나잇'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고, 2011년 S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은형은 1983년생으으로 지난 2006년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공연 '드립걸즈' 등의 무대에 오른 바 있다.